'반도' 강동원·이정현·구교환·이레·김도윤, 깜짝 팬서비스…12일 V라이브

[마이데일리 = 이예은 기자] 영화 '반도'(감독 연상호)가 관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깜짝 팬서비스를 진행한다.

'반도'는 '부산행' 그 후 4년, 폐허가 된 땅에 남겨진 자들이 벌이는 최후의 사투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 국내는 물론 아시아, 북미, 북유럽 극장가를 싹쓸이하며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8일 오후 1시 20분에 V라이브를 진행한다.

이번 V라이브는 배우 강동원, 이정현, 이레, 구교환, 김도윤이 참여해 '반도'를 사랑해준 관객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받은 관객들의 질문에 직접 답변하는 Q&A 시간부터 배우들이 직접 '반도' 속 인물들에 대해 분석하는 캐릭터 토크까지 다채로운 시간이 준비되어 있어 관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무대인사 상영관을 방문하지 못한 관객들은 물론 '반도'에 응원과 격려를 보내준 팬들과 함께 소통하고 감사의 인사를 전하기 위해 배우들이 특별히 마련한 '반도'V라이브는 오는 8일 오후 1시 20분 네이버 V MOVIE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사진 = NEW 제공]

이예은 기자 9009055@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