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시일반' 김혜준 "첫 드라마 주연, 부담감·책임감 갖고있다" [MD동영상]

'십시일반' 김혜준(Kim Hyejoon) "첫 드라마 주연, 부담감·책임감 갖고있다" [MD동영상] 22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MBC 골든마우스홀에서 진행된 MBC 새 수목드라마 '십시일반'(극본 최경 연출 진창규)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배우 김혜준이 첫 드라마 주연으로 나서는 소감을 밝혔다. '십시일반'은 수백억 재산을 가진 유명 화가의 집에 모인 아홉 명의 사람들이 하나의 사건에 휩싸이며 벌어지는 일을 그리는 드라마. 인간의 탐욕을 비트는 블랙 코미디 추리극을 예고하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십시일반'은 22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된다.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22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MBC 골든마우스홀에서 진행된 MBC 새 수목드라마 '십시일반'(극본 최경 연출 진창규)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배우 김혜준이 첫 드라마 주연으로 나서는 소감을 밝혔다.

'십시일반'은 수백억 재산을 가진 유명 화가의 집에 모인 아홉 명의 사람들이 하나의 사건에 휩싸이며 벌어지는 일을 그리는 드라마. 인간의 탐욕을 비트는 블랙 코미디 추리극을 예고하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십시일반'은 22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된다.

[사진 = 곽경훈 기자 kphoto@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