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씨사이드리조트-폰타나, 당일치기족을 겨냥한 프로모션 진행

‘강화씨사이드리조트’와 ‘폰타나가 손을 잡고, 당일치기족 그리고 캠핑족들을 위해 선물증정 프로모션을 2주동안 진행한다고 밝혔다.

강화씨사이드 리조트는 수도권 서부 지역의 유일한 루지, 곤돌라, Food Court, 테마 산책로 등을 갖춘 복합 테마파크이며, 특히 강화씨사이드리조트의 강화루지는 아시아 최장길이, ‘1.8km’를 자랑하며,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짜릿한 스피드와 특별하고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다.

이달 27일부터 8월 9일까지 강화루지 이용권 2회 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폰타나 ‘홀그레인 or 스위트’ 머스타드를 선물로 증정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본품 모두 소진 시, 조기 마감된다고 밝혔다.

또한 폰타나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이달 27일부터 8월 7일까지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개인 인스타그램에 강화루지와 폰타나 후기 인증샷을 아래 해시태그와 함께 달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 해시태그: “강화루지X폰타나”, “강화루지”, “체험여행”. “폰타나”, “맛으로떠나는여행”)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폰타나 홈파티 세트’를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강화씨사이드 리조트와 폰타나 공식 SNS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강화씨사이드리조트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포스트코로나시대에 여행을 망설이고 있는 당일치기 여행족들에게 활기와 즐거움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강화씨사이드리조트는 방문 고객들의 안전을 ‘최우선의 가치’로 시설물 소독과 방역 작업, 비대면 발열 체크, 손소독제 비치, 예방수칙 안내, 마스크 미착용 시 입장 제한 등 코로나19의 예방 및 확산 방지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전했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