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chinataiwanjapan
 
로그인 회원가입 facebook youtube
쥬얼리 하주연 근황 "아르바이트 하며…"
前주인이 무려 이효리…송경아 집 공개
수진 활동중단…서신애 "내가 가여워"
비, '부부싸움' 질문에…기혼자도 깜짝
인형이잖아?…치어리더, 비현실적 비율
"데이트 비용, 전부 내가" 고백 女스타
배윤정 "태아 성별 확인 후 겁이 나" 왜
조인성 "母가 애라도 데리고 오라고"
.
'라스' 채정안, 결혼 질문에 거침없는 돌직구…水예능 2049 시청률 1위 [어젯밤TV]
20-07-16 08:22
프린트 메일 글씨크게 글씨작게 facebook twitter google cyworld band



[마이데일리 = 양유진 기자] 배우 채정안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까도 까도 나오는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또 개그맨 박성호, 가수 케이윌, 김우석이 출연해 입담부터 애교와 개인기 포텐을 터뜨리며 안방을 취향저격했다. 관리도 만렙 반전 매력도 하드캐리한 4인의 꿀잼 활약에 힘입어 '라디오스타'는 수요일 예능 프로그램 가운데 가장 높은 2049 시청률을 기록했다.

15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는 채정안, 박성호, 케이윌, 김우석이 출연한 '야! 너두 할 수 있어' 특집으로 꾸며졌다.

16일 시청률 조사 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라디오스타'는 광고 관계자들의 주요 지표이자 채널 경쟁력을 가늠하는 핵심 지표인 2049 시청률에서 수도권 기준으로 동시간대 1위는 물론 수요일 예능 프로그램 가운데 가장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으로 첫사랑의 아이콘에 등극했던 채정안은 도도하고 시크한 이미지와 180도 다른 반전 매력, '노 필터 입담'을 펼쳤다. 워너비 미모 관리 비결로 라면을 꼽는가 하면 배우 생활을 위해 동공까지 관리 중인 사실을 고백해 시선을 끌었다. 또 배우와 가수 활동을 병행하던 시기 광화문 사거리에 대자로 드러누웠던 일화, 가수 활동을 스스로 중단한 이유까지 솔직하게 털어놨다.

특히 결혼에 대한 질문엔 "또 하고 싶을까요?"라며 "아이를 낳을 생각이 없는데 결혼생활에 아이가 없다면 굳이 결혼을 하는 게 맞나 싶다"고 솔직한 답변을 했다. 이에 김구라는 결혼전도사의 면모를 드러냈고 채정안은 "그럼 들어보고 난자를 얼릴지 결정하겠다"고 반응, 호탕하고 거침없는 매력을 뽐냈다.

박성호는 꿈에 그리던 '라스'에 입성해 칼을 간 듯 개인기쇼를 풀어내며 활약했다. 특히 '개그콘서트'가 폐지된 후 요들송 장인으로 새로운 도전을 시작하고 있다고 근황을 전했다.

박성호는 "'개콘'이 한순간에 없어지자 어떤 무대라도 서야겠다고 생각했다"며 '가요무대'에 도전한 이유를 밝혔다. 또 요들과 트로트를 섞은 '요들뽕' 장르 도전 의욕을 내비치며 즉석에서 '스위스 아가씨'가 아닌 '헤이리 아가씨'를 불러 명불허전 개그감과 숨겨진 요들 장인 매력을 뽐냈다.

벌써 '라스' 5번째 출연인 케이윌은 김구라와 티키타카 케미를 뽐냈다. 케이윌은 "코로나19 여파로 콘서트가 연달아 취소된 후 긴장이 풀려 먹다 보니 '확찐자'가 돼서 16kg이 쪘다. 앞자리가 '9'가 넘었다. 지금은 그때보다는 10kg 뺀 상태다"라고 근황을 공개했다. 이에 김구라는 "외모상 차이가 없다"는 시큰둥한 반응으로 폭소를 유발했다.

또 케이윌은 과거 오랫동안 SNS를 중단했던 이유를 공개했다. 집을 비운 사이에 화재가 발생했고 반려묘를 구하러 위험을 무릅쓰고 불이 난 집으로 들어갔지만 끝내 구하지 못했다고. 그는 "태어나서 그렇게 울었던 적은 없었던 것 같다"며 팬들에게도 그런 슬픔을 주고 싶지 않아 결국 SNS를 중단했다고 털어놔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그룹 업텐션으로 데뷔해 엑스원(X1) 활동 후 솔로 가수로 돌아온 김우석은 첫 정산을 받아 '효도 플렉스'를 한 사연을 공개했다. 김우석은 "데뷔 5년 만에 첫 정산을 받았다. 정산 중 일부를 부모님 빚을 갚았다. 1억 정도 됐는데 다 갚았다"고 털어놔 훈훈함을 자아냈다.

또한 원래 꿈이 연예인이 아닌 바리스타였으며 고등학교 자퇴 후 아르바이트를 하던 중 길거리 캐스팅으로 연예계에 입문했다는 반전 비화를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더니, 주류 광고를 해보고 싶다며 즉석에서 귀여운 상남자 매력의 주류 모델로 변신, 여심을 저격했다.

'야! 너두 특집'은 채정안부터 박성호, 케이윌, 김우석까지, 4인 스타의 반전 매력과 꿀잼 토크, 관리 비법까지 더해져 수요일 밤 꽉 찬 웃음과 볼거리를 선물했다. 채정안과의 인연으로 스페셜 MC로 출격한 뮤지는 '라스' 3MC와 찰떡 호흡을 보여주며 몰입도와 재미를 더했다.

[사진 = MBC 방송 화면] 양유진 기자 youjiny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마이데일리 실시간뉴스
수진 활동중단…서신애 심경글 게재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그룹 (여자)아이들이 학교폭력 가해 의혹에 휩싸인 멤버 수진(본명 서수진·23)을 제외한 5인 체제 활동을 알린 날, 배우 서신애(23)가 SNS에 의미심장한 글을 남겼다. 서신애는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그대들의 찬란한 봄...
종합
연예
스포츠
 
포토에세이
더보기
더보기
해외이슈
일론 머스크 아내, 디지털 그림으로 “20분만에 65억 벌어”[해외이슈]
레이디 가가 뉴욕 아파트, 월세 224만원[해외이슈]
‘원더우먼’ 갤 가돗, “셋째 임신했어요” 공식발표[해외이슈]
마블 ‘이터널스’ 마동석 첫 공개, “뭔가 어색해”[해외이슈]
등록번호 : 서울 아00063    등록일 : 2005년 9월 15일    발행일자 : 2004년 11월 29일    편집인 : 곽명동    청소년 보호 책임자 : 곽명동
마이데일리(주)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공원로 101, 7층 (여의도동, CCMM빌딩)    편집국대표전화 : 02-785-2935    전략기획실대표전화 : 02-785-2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