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최대철, 킴스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적극 지원 예정"

[마이데일리 = 이예은 기자] 배우 최대철이 킴스엔터테인먼트와 손을 잡았다.

드라마와 영화, 뮤지컬을 넘나들며 탄탄한 연기내공을 쌓아온 최대철이 김기두, 허정민, 권해성, 차건우, 천민희 등이 소속된 킴스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최대철은 뮤지컬 배우로 연기생활을 시작하여 지난 2012년 '각시탈'을 시작으로 브라운관에 진출 한 이후, '왕가네 식구들'과 '왔다! 장보리'에서 개성 넘치는 연기로 대중들에게 큰 주목을 받았고, '내 딸 금사월', '운명처럼 널 사랑해', 드라마 '백희가 돌아왔다', '구르미 그린 달빛, '저글러스', '같이 살래요', '국민여러분', '너를 사랑한 시간, 우리 갑순이', ''변혁의 사랑, 싸이코패스 다이어리'등 다수의 드라마에 출연했다. 영화 '히야', '자전차왕 엄복동' 등 다수의 작품으로 안방극장과 스크린을 종횡무진 넘나들며 끊임없이 활약해 왔다.

최근에는 '왜그래 풍상씨',' '배가본드', '본어게인' 등에 출연했고 현재는 올해 하반기 기대작인 드라마 '낮과 밤' 촬영에 한창이다. 또 8년 만에 뮤지컬 무대로 돌아온 최대철은, 홍콩 동명영화를 각색하여 만든 뮤지컬 '영웅본색'에서 주인공 '마크'역을 맡아 뮤지컬 배우로서도 성공적인 복귀 무대를 치른 바 있다.

소속사 킴스엔터테인먼트 대표는 "배우 최대철과 한 식구가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최대철은 코믹연기에서부터 액션연기까지 모두 소화 할 수있는 팔색조 매력을 가진 배우로서 앞으로도 드라마, 영화를 가리지 않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배우 최대철에 대한 아낌없는 성원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사진 = 킴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예은 기자 9009055@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