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수들 열정에 놀랐다" 모델 안정미, KXO 홍보모델로 위촉

[마이데일리 = 최창환 기자] ​모델 안정미가 KXO(한국3x3농구위원회) 홍보모델로 활동하게 됐다.

KXO는 지난 11~12일 서울 문정동 가든파이브 중앙광장에서 2020 KXO 3x3 서울투어 및 KXO리그 1라운드를 성공리에 마쳤다. 또한 KXO는 모델 안정미를 KXO 홍보모델로 위촉했다.

지난해 출범해 성공적인 원년을 보낸 KXO는 올해 김태우 회장이 새롭게 취임했고, 뒤이어 가수 청하가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기존 농구계에서는 볼 수 없는 광폭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KXO가 모델 안정미를 KXO 홍보모델로 위촉, 콘텐츠 다양화에 속도를 내게 됐다.

안정미는 2016년 맥심코리아 모델로 데뷔한 뒤 다방면에서 활동하고 있는 모델이다. 12일 2020 KXO 3x3 서울투어 및 KXO리그 1라운드 경기장을 찾아 직접 경기를 관람한 안정미는 "KXO 홍보모델로 활동하게 돼 영광이다. 처음으로 3x3 경기를 직관했는데 선수들의 열정과 관중들의 뜨거운 분위기에 깜짝 놀랐다. 탁 트인 야외에서 펼쳐지는 3x3 매력에 푹 빠지게 됐다"라고 말했다.

2020 KXO 3x3 서울투어 및 KXO리그 1라운드 종료 뒤 KXO 홍보모델로 정식 위촉된 안정미는 "앞으로 KXO와 3x3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열심히 활동하겠다. KXO 선수들 모두 힘내시고, 앞으로도 KXO 현장에서 직접 인사드리고 응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KXO 측은 "올해 KXO 홍보모델로 활동하게 된 안정미는 향후 KXO와 다양한 콘텐츠를 함께 만들어 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안정미. 사진 = KXO 제공]

최창환 기자 maxwindow@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