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재준, 167cm에 108kg 돌파…한의사 "처음 보는 최악의 수치"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개그맨 강재준의 역대급 인바디 결과가 공개된다.

15일 방송되는 JTBC '1호가 될 순 없어'에서는 건강관리와 2세 계획을 위해 다이어트를 결심한 이은형, 강재준 부부의 모습이 그려진다.

인바디 검사를 진행한 강재준은 167cm에 108kg이라는 충격적인 결과를 받았다. 한의사도 “살면서 처음 보는 최악의 수치”라고 경악했다. 이은형 역시 무게를 줄이기 위해 검사 전 화장실을 다녀오고 심지어는 결혼반지까지 빼는 등 각고의 노력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인생 최고치 몸무게를 경신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심각성을 느낀 두 사람은 강재준의 배 둘레를 측정해 보고, 날씬했을 때 입었던 바지를 다시 꺼내며 다이어트 의지를 다잡았다. 생활 습관을 바꾸기 위해 십계명까지 작성한 막내부부였지만 배고픔을 참지 못한 강재준이 “마지막으로 최후의 만찬을 하자”며 유혹을 시작했다.

이에 이은형은 “기왕 먹는 거 혈관을 파괴시킬만한 마지막 음식을 먹자”며 완전 타락해 반전 재미를 선사했다. 이어 두 사람은 회, 치킨, 곱창 등 먹고 싶었던 모든 음식을 정복하며 눈물의 이별식을 거행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1호가 될 순 없어'는 15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사진 = JTBC 제공]

이승길 기자 winning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