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놀면 뭐하니' 이효리 "팀에 누끼쳐서 죄송…하차할까 싶었다" 노래방 논란 눈물 사과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가수 이효리가 최근 불거진 노래방 라이브 방송 논란에 눈물 흘렸다.

11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 개그맨 유재석이 "데뷔하기 전에 다들 조심 좀 해야 한다"고 하자 이효리는 "조심 좀 할게. 잘못했다. 린다G 안해야겠다"며 눈물 흘렸다. 최근 불거진 노래방 논란에 대한 입장이다.

가수 비는 이효리가 "너무 풀이 죽어 있더라. 나도 모르게 옆에서 손을 잡아주며 '괜찮아' 해줬다"고 했고, 유재석은 "린다G도 사람이다"며 위로했다.

이효리는 눈물을 쏟으며 "하차할까 싶었다. 팀에 이렇게 누를 끼쳐서 되겠냐"며 "다른 멤버 구해서 해라. 난 제주도 가야할 것 같다. 너무 미안하다. 생각을 너무 못했다. 너무 들떴나보다"고 후회했다.

앞서 이효리는 지난 1일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 윤아와 취중 노래방 라이브 방송을 진행해 논란을 빚었다. 코로나19 사태 속에서 부적절한 행동이었다는 지적이 잇따랐다.

이에 이효리는 "어젯밤 아직 조심해야 하는 시국에 맞지 않는 행동을 한 점 깊이 반성한다"고 공식 사과하며 "요새 제가 너무 들떠서 생각이 깊지 못했다. 언니로서 윤아에게도 미안하다. 앞으로 좀 더 조심하고 신중하게 행동하겠다. 다시 한번 사과드린다"고 했다.

[사진 = MBC 방송 화면-인스타그램 라이브 화면]

이승록 기자 rok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