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건설, 태화강 유보라 팰라티움 7월 8일 분양 개시

반도건설이 7월 8일에 울산광역시 우정동 '태화강 유보라 팰라티움' 분양을 시작했다.

유보라 팰라티움은 지하 7층~지상 49층 3개동 규모로 지어지며, 아파트 전용면적 △84㎡ 총455가구 중 일반분양 122가구, 오피스텔 전용면적 △31㎡~58㎡ 총 40실 일반분양으로 구성으로 이루어져 실수요 및 투자자 수요를 아우를 계획이다.

거주 공간은 공간 효율성 극대화를 위해 특화 설계됐으며, 음성으로 가전, 조명, 난방을 쉽게 제어 가능한 스마트 시스템이 탑재된다. 인공지능 IoT서비스와 미세먼지 등으로 오염된 외부 공기를 헤파필터로 걸러내 실내를 청정상태로 유지할 수 있는 미세먼지 저감기계 환기 시스템이 설치된 점도 주목할 만하다.

단지는 울산의 대표 명소인 태화강변의 초고층 주상복합벨트의 맨 앞자리에 위치해 쾌적한 남향에서 펼쳐지는 태화강의 영구 조망권을 누릴 수 있는 입지에 위치한 것이 특징이다.

인근에는 우정초와 울산중고 그리고 성신고 등 우수 학군이 자리잡고 있으며 태화강 체육공원, 태화강 자전거도로 및 산책로, 울산시민공원, 태화강 국가정원, 태화루, 시민공원, 울산향교, 울산시립미술관(2021년 개관예정) 등이 있어 수준 높은 교육환경 속에서 힐링 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단지 내부에는 청정공간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하늘정원과 품격이 다른 예술정원, 아이들의 창의력과 상상력을 키워주는 안전시설이 갖춰진 어린이놀이터, 입주민들의 건강한 여가 활동을 즐길 수 있는 휘트니스 센터, 작은 도서관, 스카이라운지, 실내골프연습장, 맘앤키즈카페 등 고품격 커뮤니티 시설과 일반 아파트와 차별화된 호텔 느낌의 로비가 조성돼 있다.

단지 내부에 위치한 고품격 상업시설은 거주자의 원스톱 라이프를 실현시킨다. 일반적인 상가와는 격이 다른 수준 높은 인테리어와 엄선된 MD를 구성한 상업시설은 인근지역의 고객까지 흡수하는 수익형 상가로 채워질 계획이다.

더불어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등의 영화관과 젊음의 거리 상권, 뉴코아 아울렛, 현대백화점, 신세계백화점(예정), 홈플러스, 롯데마트 쇼핑시설과 울산시청, 울산병원 등의 편의시설도 근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태화강 유보라 팰라티움은 7월 23일 특별공급 및 24일 청약을 실시하며, 당첨자 발표는 31일에 진행하다. 정당계약은 8월 11일부터 13일까지 3일간 예정되어 있다. 견본주택은 울산광역시 남구 삼산동 1377-29(세이브존 울산점 인근)이며, 입주 예정일은 2023년 10월이다.

이석희 기자 young1997@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