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권민아 "걱정 그만…빠른 시일 내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올 것"

[마이데일리 = 양유진 기자] 그룹 AOA 출신 배우 권민아가 심경을 전했다.

10일 오전 권민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DM(다이렉트 메시지)과 문자 등 제 지인뿐만 아니라 정말 많은 분께서 걱정 글과 응원 글을 보내주시는데 일단 제가 일일이 답장을 해주지 못해 너무 죄송하다"고 적었다.

또 "최대한 다 읽으려고 하고 있고 정말 감사할 뿐이다. 걱정 이제 그만 하셔도 된다"라며 팬들을 안심시킨 권민아는 "앞으로 걱정 안 할 수 있도록 제가 차근차근 치료도 잘 받고 건강하고 밝은 모습으로 꼭 빠른 시일 내에 돌아오겠다"고 약속했다.

이어 권민아는 "노력 많이 할 테니 그때까지 다들 몸 챙기시고 아프지 마라. 마스크 착용도 꼭 잊지 말고 비가 오면서 날씨도 추웠다가 더웠다가 하니까 감기 조심하라. 정말 감사하다. 또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죄송하다"고 덧붙였다.

앞서 권민아는 지난 3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AOA 멤버였던 지민으로부터 약 10년간 괴롭힘을 당했다고 폭로했다.

이하 권민아 인스타그램 글 전문.

디엠과 문자나 등등 제 지인들뿐만 아니라 정말 많은 분들께서 걱정글과 응원글을 보내주시는데 일단 제가 일일히 답장을 해주지 못해서 너무 죄송합니다 최대한 다 읽으려고 하고 있구 정말 정말 감사할뿐입니다..걱정 이제 그만 하셔도 되요..앞으로 걱정안할 수 있도록 제가 차근 차근 치료도 잘 받고 건강하고 밝은 모습으로 꼭 빠른시일내에 돌아올께요 노력 많이 할테니 그때까지 다들 몸 챙기시고 아푸지 마세요 마스크 착용도 꼭 잊지마시구 비가 오면서 날씨도 추웠다가 더웠다가 하니까 감기 조심하세요 정말 감사합니다 또 다시 한번 진심으로 죄송하구요.. 모두들 화이팅 하세요!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양유진 기자 youjiny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