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이번엔 너무 갔다"…홍선영, 충격 악플 내용 공개→도 넘은 인신공격에 우울감 호소

[마이데일리 = 이예은 기자] 가수 홍진영의 언니로 이름을 알린 홍선영이 악성 메시지를 공개하며 우울감을 호소했다. 수위 높은 인신공격에 네티즌들은 응원의 목소리를 높이고 있다.

홍선영은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랜만에 조금 상처받았어. 내가 님한테 뭘 그리 잘못했는지. 화는 별 도움이 안 됩니다. 절 TV에서 보실 때마다 거친 말을 하는 당신을 보면 제 마음이 너무 아파요"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런데 이번엔 좀 너무 가셨네요. 우린 전생에 서로 사랑했던 사이었겠죠? 저 그만 미워해요. 제가 잘못한 것도 없는데 저를 보는 것만으로 싫어하시면 저도 사람인지라 좀 그래요. 날 미워하신 님아 지나가다 혹시 마주치시면 닭가슴살 사주세요. 건강하세요"라고 대처했다.

그러나 홍선영은 "당분간 집에 있어야겠다. 급우울해진다"라고 불편한 심경을 토로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함께 공개한 사진에는 인스타그램 다이렉트메시지(DM)으로 도 넘은 항의를 쏟아내는 네티즌의 메시지가 담겼다.

이 네티즌은 "제발 방송 안 나오면 안 되냐. 보기 싫으면 안 보는 게 아니고 보기 싫어도 방송에도 나오고 보기 싫어도 인터넷 기사에 나와서 그런다. 동생이 홍진영인 거 외에 잘난 게 뭐가 있냐. 그 쪽은 정말 차원을 넘었다", "장기가 무엇이냐", "비호감을 넘었다" 등이라고 말하며 무분별한 외모 및 성격 비난을 연신 늘어놔 충격을 안겼다.

이에 또 다른 네티즌들은 "저런 무개념 네티즌은 신경 쓰지 말아라", "속이 곪은 사람이다", "세상엔 이상한 사람들이 너무나 많다. 저런 애들은 상대해주지도 말길", "힘내시길 바란다", "응원하는 사람들이 더 많다" 등의 댓글을 달며 홍선영을 응원했다.

홍선영은 현재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하며 여러 일상을 공개하고 있다. 다이어트 과정부터 친자매 케미, 건강검진, 먹방 등 다양한 모습으로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지만 일부 시청자들이 그에게 악플을 쏟아내 이미 한 차례 고충을 토로한 바도 있다.

[사진 = 홍선영 인스타그램]

이예은 기자 9009055@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