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효연 "'굿걸' 통해 내가 열정적인 사람이라는 걸 느꼈다" 종영소감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걸그룹 소녀시대 효연이 역대급 존재감으로 엠넷 'GOOD GIRL(굿걸)'의 마지막을 꽉 채웠다.

2일 방송에서는 효연이 굿걸끼리 총 3라운드의 대결을 펼치는 슈퍼 퀘스트에서 이영지와 한 팀이 되어 오감을 만족시키는 고퀄리티 공연을 선사해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효연은 자유로운 에너지가 담긴 곡 ‘I Do What I Want’에서 빠른 비트의 랩을 선보여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으며, 이영지와의 케미가 돋보이는 그루브한 춤으로 관객과 하나가 된 무대를 완성했다.

이어진 투표에서 효연은 이영지와 함께 승리를 차지, 플렉스 머니를 획득해 ‘굿걸’의 피날레를 장식했으며, 슬릭에게 깜짝 영상 편지를 남기는 훈훈한 모습으로 마지막까지 ‘굿걸’ 크루의 끈끈한 우정을 보여줬다.

효연은 “‘굿걸’에서 멤버들과 멋진 무대를 함께 만들고, 좋은 에너지를 얻을 수 있어 행복했다. 짧다면 짧은 시간이지만, 굉장히 뜻깊은 경험이었다. ‘굿걸’을 통해 내가 훨씬 더 욕심 있고 열정적인 사람이라는 걸 느꼈다. 시청자 여러분과 고생하신 제작진분들께 감사드리고, 마지막으로 우리 ‘굿걸’ 멤버들에게 정말 즐거웠다고 전하고 싶다. 앞으로 더욱 무대를 즐기는 효연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진심 어린 종영 소감을 남겼다.

효연은 ‘굿걸’을 통해 모든 퀘스트에서 핵심축으로 활약해 ‘만렙 에이스’라는 평을 받았음은 물론 자신만의 세계관이 담긴 음악과 퍼포먼스를 다시 한번 대중들에게 각인시키며, 앞으로의 활동을 더욱 기대하게 만들었다.

[사진 = 엠넷 방송화면 캡처]

이승길 기자 winning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