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선미 "가슴수술? NO! 그렇게 안 크다…몸무게는 50kg" 루머 반박+악플러 일침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보라빛밤'으로 컴백한 가수 선미가 루머를 당당하게 반박하고 악플러들에게는 일침을 가했다.

선미는 29일 유튜브 채널 원더케이 '본인등판'에 출연해 "워터밤 행사 이후로 제 이름을 검색하면 제일 위에 '선미 가슴 수술'이 뜬다"고 루머를 직접 언급하며 "엑스레이 찍어서 보여줄 수도 없고"라고 억울해했다.

그러면서 선미는 "사실 그 정도의 크기가 아니다. 몸에 비해서 있다 보니까 의심을 많이 하시더라"고 솔직하게 말하며 가슴 수술은 "근데 안했다"고 반박했다.

또한 최근 인스타그램에 올려 화제가 됐던 과감한 콘셉트의 사진도 언급하며 "사진 전공인 제 동생이 찍어준 사진"이라며 "티저 '좋아요' 수보다 훨씬 많더라. 역시 살이 보여야…"라고 웃으며 너스레 떤 선미다. 그러면서 "이 사진 올라오고 나서 해외 팬 분들이 '너 가슴 수술했잖아. 해명해' 하더라"며 "'본인등판'에서 해명했다. 안했고, 그렇게 크지도 않다"고 말했다.

악플러에게도 선미답게 반박했다.

음원사이트에서 한 네티즌이 선미의 '워닝(WARNING)' 앨범에 '이 노래 이후로 족족 망하는 중'이란 댓글을 남긴 것을 보고, "뭐야 이 XX", "뭔데? '날라리' 1위 했어!"라고 거침없이 받아친 것이다. 그러더니 선미는 해당 댓글에 답글까지 남기며 '사람이 어떻게 계속 잘되기만 하겠습니까. 오르락내리락 하는 게 인생의 진리지'라고 적었다.

이 밖에 선미는 디시인사이드 '원더걸스 갤러리'에 대해선 "저에 대한 악질들이 상주한다. 그래서 저는 원더걸스 갤러리 눈팅을 안한 지 3년 됐다. 마음의 안정과 평화가 찾아오더라"고 했다.

몸무게도 솔직하게 밝히며 "몸무게는 50kg다. 원래 43kg였는데 증량해서 50kg, 49kg 정도"라고 했다.

[사진 = 유튜브 원더케이 '본인등판'-마이데일리 사진DB-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승록 기자 rok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