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워드:단 하루의 기적’ #빅 예매 이벤트 #빈티지포스터 공개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디즈니 픽사의 감동 판타지 어드벤처 ‘온워드: 단 하루의 기적’(수입/배급: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이 6월 마지막 주,개봉 2주차를 맞아 새롭게 진행되는 예매 이벤트를 공개했다.

#1. 메가박스 빈티지포스터 이벤트 시작!

우선 메가박스는 6월 24일(수)부터 메가박스 코엑스, 동대문, 양산라피에스타, 센트럴, 상암월드컵경기장, 백석, 대전중앙로, 부산대, 부천스타필드의 9개 지점에서 ‘온워드: 단 하루의 기적’을 관람한 관객들을 대상으로 빈티지 포스터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시작한다. 이벤트 해당 지점에서 ‘온워드: 단 하루의 기적’을 관람한 뒤, 매표소에 당일 관람 티켓을 제시하면 선착순으로 특별한 빈티지 포스터를 받을 수 있다.

#2. CGV IMAX 한정판 포스터 이벤트도 계속된다!

대한민국 영화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했던 화제의 CGV IMAX 한정판 포스터 이벤트도 계속될 예정이다. CGV 극장에서 ‘온워드: 단 하루의 기적’을 IMAX로 관람하고, 매표소에서 당일 관람 티켓을 인증하면 아름답게 반짝이는 IMAX 한정판 포스터를 받을 수 있다.

모든 이벤트는 경품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일정 및 참여 방법 등의 자세한 사항은 CGV, 메가박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이번 주는 6월 마지막 주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 혜택과 영화진흥위원회 할인권 혜택을 받아 ‘온워드: 단 하루의 기적’을 관람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가 될 것이다. 개봉주 외화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전 세대의 극찬을 받은 ‘온워드: 단 하루의 기적’은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오후5시부터 9시까지 영화를 5,000원에 관람할 수 있는 문화가 있는 날과, 6월 28일(일)까지만 진행되는 마지막 영화진흥위원회 6000원 할인권 이벤트를 통해 대한민국 극장에 폭풍 감동과 진정한 위로를 선물할 것이다.

‘온워드: 단 하루의 기적’은 성격, 취향 모두 다른 형제 이안(톰 홀랜드)과 발리(크리스 프랫)가 단 하루 주어진 마법으로, 돌아가신 아빠를 온전한 모습으로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감동 판타지 어드벤처. 오직 극장 관객만을 위한 새로운 빅 이벤트로 대한민국 극장에 활력을 불어넣을 영화 ‘온워드: 단 하루의 기적’은 다양한 포맷으로 절찬상영중이다.

[사진 = 디즈니 픽사]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