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오프' 유빈, 자택+새내기 CEO 이중생활 大공개…박진영 "더 냉정해져야 해" 조언

[마이데일리 = 김나라 기자] 그룹 원더걸스 출신 가수 유빈이 '온앤오프'에서 14년 차 아티스트에서 엔터테인먼트 CEO로 변신한 특별한 일상을 공개한다.

오는 20일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tvN 사적 다큐 예능 '온앤오프에서는 유빈이 14년 차 프로페셔널한 아티스트에서 직접 설립한 엔터테인먼트 새내기 CEO로 변신한 ON의 모습은 물론, 그와는 상반되는 엉뚱하면서 내추럴한 OFF 생활을 전한다.

캐주얼 정장에 백팩을 멘 채 힙한 CEO의 모습으로 출근을 한 유빈은 기획 회의에 참석, 회의를 주도하며 프로페셔널한 대표로서의 모습을 자랑한다.

특히 이날 유빈은 전 소속사 대표였던 박진영에게 CEO 특별 과외를 받아 눈길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14년 동안 아티스트로 활동해온 유빈을 가까이서 지켜봐온 박진영은 유빈에게 "유빈아, 넌 더 냉정해져야 해"라는 현실성 있는 조언을 하며 멘토로서 역할을 톡톡히 하는 것. 뿐만 아니라 박진영은 유빈의 새로운 회사 사무실을 위한 특별한 선물까지 줄 것을 예고해 훈훈함을 자아낸다.

또한 유빈은 프로페셔널한 CEO의 모습과는 정반대인 자유로우면서 엉뚱한 OFF 모습을 공개하며 반전 매력까지 드러낸다. 현재 혼자 살고 있는 집을 최초로 공개하는 유빈은 "이사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집이 미처 정리되지 않았다"라며 기상천외한 자신만의 공간 활용 스타일을 가감 없이 보여준다.

그 누구보다 솔직하고 소탈한 유빈의 집 일상 모습에 지켜보던 출연자들 모두 충격과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는 전언이다.

이 밖에도 이날 방송에는 자신만의 슬기로운 OFF 생활을 즐기고 있는 개성만점 엔터테이너 박경리가 게스트로 동반 출연한다.

'온앤오프'는 20일 밤 10시 40분에 방송된다.

[사진 = tvN '온앤오프']

김나라 기자 kimcountr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