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라진 시간' 정해균 "어려웠던 시나리오, 사실 지금도 헷갈려" 웃음

[마이데일리 = 이예은 기자] 배우 정해균이 영화의 독특한 매력을 전했다.

9일 오후 서울시 광진구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영화 '사라진 시간'(감독 정진영) 언론시사회가 열려 정진영 감독을 비롯해 배우 조진웅, 배수빈, 정해균이 참석했다.

정해균은 "저는 뭔지도 모르고 하겠다고 했다. 시나리오 잘 읽지도 않고 하겠다고 했다. 그러다 후회 많이 했다. 지금도 헷갈린다. 그 때 첫 질문이 '뭐가 진짜에요?'라고 물었는데 '나는 다 실제라고 생각해'라고 하시더라. 그래서 그냥 '아 예'하고 했다. 배우들 모두가 쫑파티 때까지 무슨 말이냐고 물었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언젠가 누군가와 통화를 했었는데, '찍어놓은 게 의외로 재밌다'라고 하더라. 사실 시나리오 봤을 때는 '왜 내가 정진영이랑 인연을 맺어서 한다고 했을까' 생각할 정도로 어려웠다. 그런데 영화를 보니까 '이런 느낌이었나'라면서 새롭게 느껴진다. 극중 박형구(조진웅)를 따라가는 게 큰 매력이 있는 듯 하다"고 전해 웃음을 안겼다.

'사라진 시간'은 의문의 화재사건을 수사하던 형사 형구(조진웅)가 자신이 믿었던 모든 것이 사라지는 충격적인 상황과 마주하면서 자신의 삶을 찾아 나서는 이야기로 오는 18일 개봉한다.

[사진 = 유진형 기자 zolong@mydaily.co.kr]

이예은 기자 9009055@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