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은광, 비투비 데뷔 8년만에 첫 솔로곡 '아무도 모른다' [MD동영상]

서은광(BTOB Seo Eunkwang), 비투비 데뷔 8년만에 첫 솔로곡 '아무도 모른다' [MD동영상] 가수 서은광이 8일 오후 첫 번째 미니앨범 'FoRest : Entrance' 발매 기념 온라인 미디어 음감회에서 타이틀곡 '아무도 모른다'의 멋진 무대를 선보였다.  타이틀곡 '아무도 모른다'는 브라운아이드걸스, 아이유 등과 작업한 작곡가 KZ와 곰돌군이 공동 프로듀싱한 발라드 곡으로, 서은광의 가창력을 돋보이게 하는 감성적인 선율과 희망적인 메시지를 담은 가사가 듣는 이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위로할 예정이다.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가수 서은광이 8일 오후 첫 번째 미니앨범 'FoRest : Entrance' 발매 기념 온라인 미디어 음감회에서 타이틀곡 '아무도 모른다'의 멋진 무대를 선보였다.

타이틀곡 '아무도 모른다'는 브라운아이드걸스, 아이유 등과 작업한 작곡가 KZ와 곰돌군이 공동 프로듀싱한 발라드 곡으로, 서은광의 가창력을 돋보이게 하는 감성적인 선율과 희망적인 메시지를 담은 가사가 듣는 이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위로할 예정이다.

[사진, 영상 =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