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과서 밀크티, 초등수학 수준별 과정으로 ‘쉽고 재미있게!’

초등학교 수학공부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는 무엇일까? 많은 학부모들이 자녀의 수학 성적을 위해 학원을 고민한다. 물론 좋은 학원이나 우수한 선생님도 중요한 요소 중의 하나일 수 있지만 그보다 자녀의 수준에 맞춰 학습계획을 세워 학습을 지원하는 것 좋다.

이에 수준별 학습으로 이름 알려진 초등인강 천재교육 밀크티 초등은 수학에 흥미가 없는 학생들도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 중이다.

밀크T초등의 수준별 초등수학 콘텐츠는 수업 시작 전 진단평가를 통해 학습생의 실력을 심층적으로 판단한다. 이 때 다양한 영역에서 평가가 이뤄지며 자녀의 수준을 자세하게 알 수 있도록 했다. 기초부터 심화까지 여러 단계로 나눠 그에 맞는 강의를 추천해준다.

기초단계의 학습생들에게는 초등수학에 친근감을 가질 수 있도록 실생활 녹아 있는 수학개념을 확인하며 스스로 깨닫게 한다. 스토리텔링 해법수학 교재를 통해 자연스럽게 수학에 대한 기초를 쌓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학교 공부 시 학습이 미진한 부분을 해결하기 위해 영역별 수학 과정도 마련했다.

초등수학 연산실력을 쌓고 싶은 학생들을 대상으로 초등인강 밀크T 게임학습도 제공한다. 문제풀이의 기본이 되는 수학연산 기초 실력을 게임으로 향상 시킬 수 있는데, 6개의 단계별, 3개의 난이도별 학습으로 부족한 부분을 집중 훈련하게 된다.

그 밖에도 최근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는 서술형 문제 등 다양한 유형학습에 집중할 수 있는 코너도 준비했으며, 최상위권 학생들을 위해 심화 과정 역시 준비했다. 특히 이는 수학경시대회나 올림피아드 시험을 대비 할 수 있어 초등인강에 대한 학부모들의 관심이 뜨거운 상태다.

이처럼 확실한 초등수학 공부를 위한 초등인강 밀크티 초등은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들었으며, 높은 신뢰도를 자랑한다. 현재 10일의 무료체험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