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백' 신혜선 "스크린 속 내 모습보며 '꿈인가 생시인가?' 생각해" [MD동영상]

'결백' 신혜선(Shin Hyesun) "스크린 속 내 모습보며 '꿈인가 생시인가?' 생각해" [MD동영상] 4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된 영화 '결백' 언론시사회에 참석한 배우 신혜선이 스크린 주연 데뷔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이날 신혜선은 "이렇게 큰 화면에 제가 나오는 게 익숙하지가 않다"며 "영화를 보는 내내 '꿈인가 생시인가', '저기 나오는 저 사람이 내가 맞나' 싶더라. 너무 긴장하면서 봤다"라고 말했다. 영화 '결백'은 아빠의 장례식장에서 벌어진 막걸리 농약 살인사건, 기억을 잃은 채 살인사건의 용의자로 몰린 엄마 화자(배종옥)의 결백을 밝히려는 변호사 정인(신혜선)이 추시장(허준호)과 마을 사람들이 숨기려 한 추악한 진실을 파헤쳐가는 과정을 담은 무죄 입증 추적극이다. 오는 10일 개봉 예정.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4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된 영화 '결백' 언론시사회에 참석한 배우 신혜선이 스크린 주연 데뷔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이날 신혜선은 "이렇게 큰 화면에 제가 나오는 게 익숙하지가 않다"며 "영화를 보는 내내 '꿈인가 생시인가', '저기 나오는 저 사람이 내가 맞나' 싶더라. 너무 긴장하면서 봤다"라고 말했다.

영화 '결백'은 아빠의 장례식장에서 벌어진 막걸리 농약 살인사건, 기억을 잃은 채 살인사건의 용의자로 몰린 엄마 화자(배종옥)의 결백을 밝히려는 변호사 정인(신혜선)이 추시장(허준호)과 마을 사람들이 숨기려 한 추악한 진실을 파헤쳐가는 과정을 담은 무죄 입증 추적극이다. 오는 10일 개봉 예정.

[사진 = 유진형 기자 zolong@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