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백' 허준호 "신혜선X배종옥 팬 됐다…두 배우 열연 놓치지 말길" 찬사

[마이데일리 = 김나라 기자] 배우 허준호가 영화 '결백'에서 호흡을 맞춘 신혜선, 배종옥의 열연에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4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선 영화 '결백' 언론배급 시사회가 열렸다. 연출을 맡은 박상현 감독과 배우 신혜선, 배종옥, 허준호, 홍경, 태항호 등 출연진이 참석했다.

이날 허준호는 "'결백'을 보고 다시 한번 신혜선, 배종옥 두 여배우의 팬이 되었다. 관객분들에게 정말 자신 있게 두 배우의 열연을 '놓치지 말길' 추천드리고 싶다. 아직도 그 감동이 사라지지 않고 있다. 너무 잘 봤다"라고 밝혔다.

이어 "감독님에게 이 영화 출연하게 해주셔서 감사드린다"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허준호는 "관객분들에게 조심스럽게 초대를 부탁드리고 싶다. 방역, 사회적 거리두기하는 상황에서 활기를 찾고 운동도 하고 극장도 찾아주길 하는 작은 바람이다"라고 얘기했다.

'결백'은 아빠의 장례식장에서 벌어진 막걸리 농약 살인사건, 기억을 잃은 채 살인사건의 용의자로 몰린 엄마 화자(배종옥)의 결백을 밝히려는 변호사 정인(신혜선)이 추시장(허준호)과 마을 사람들이 숨기려 한 추악한 진실을 파헤쳐가는 과정을 담은 무죄 입증 추적극이다. 오는 10일 개봉 예정.

[사진 = 유진형 기자 zolong@mydaily.co.kr]

김나라 기자 kimcountr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