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프로 부동산공법 오시훈 교수의 ‘기출문제변형특강’ 개최

랜드프로 노원공인중개사학원에서 2020년 6월 7일(일), 7월 5일(일) 10시~18시에 2020년 제31회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대비 부동산공법 오시훈 교수의 ‘기출문제변형특강’을 개최한다.

랜드프로 노원학원 관계자는 “광범위한 부동산공법의 핵심을 기억에 오래 남을 수 있는 연상암기법으로 유명한 오시훈 교수의 ‘기출문제변형특강’은 기출패턴분석을 통한 기출변형 문제와 오시훈 교수의 명쾌한 해설 강의가 어우러져 기출문제 변형문제를 해결하는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고퀄리티 기출문제풀이를 원하는 수험생이라면 반드시 들어야 하는 기출문제변형특강”이라고 전했다.

부동산 공법 오시훈 교수는 주요 개념이 머릿속에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이해 및 암기 효과를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공인중개사 부동산공법 오시훈 밴드’에 매일 암기장과 OX확인학습을 통한 숙제확인 시스템의 반복학습법으로 수험생들에게 인기가 많은 강사이다. 이번 강의는 범위가 넓고 복잡한 내용이 많은 공법기출문제를 변형해 선보임으로써 응용문제 대처 능력을 키우고 실전점수향상을 목표로 한다.

한편, ‘오시훈교수의 기출문제변형특강’에 대한 더 자세한 문의는 랜드프로 노원학원 홈페이지나 전화상담을 통해 할 수 있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