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웨이 ‘루이비통 빈티지 컬렉션’, 루이비통 가방이 30만원부터!

6월 3일부터 3주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는 ‘루이비통 가방’

국내 최대 온라인명품거래 플랫폼 필웨이가 루이비통 가방을 30만원대부터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획전을 실시한다.

빈티지 명품을 통한 ‘가치의 선순환’을 지향해온 필웨이가 선보이는 이번 기획전은 간편하고 스마트한 명품 구매를 독려하기 위해 ‘루이비통 가방을 사는 가장 똑똑한 방법’을 주제로 획기적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6월 3일부터 23일까지 3주 간 3대 명품 브랜드 중 하나인 루이비통의 가방, 클러치 등을 30만원대부터 시작하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포쉐트, 에삐, 모노그램, 다미에 등 인기모델부터 버질아블로의 2020 SS컬렉션까지 다양한 제품을 확보했다는 것이 필웨이 측의 설명이다.

이와 더불어, 기획전 기간 동안 루이비통 가방을 매입할 경우 120% 혜택을 제공하는 ‘중고 매입 이벤트’를 함께 실시한다.

해당 이벤트는 필웨이의 중고명품 매입 서비스를 통해 소유하고 있던 루이비통 가방을 매입하면, 매입가의 120%를 새 루이비통 가방 구매에 사용할 수 있도록 필웨이 사이트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멤버십 적립금인 필폰으로 지급된다.

사용하던 루이비통 가방이 지겨워졌거나, 장롱속에 보관만 하고 있었다면 이번 필웨이의 매입이벤트가 중고 루이비통 가방을 좋은 가격에 팔고 신상을 사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필웨이 관계자는 “10만 명의 판매자 회원과 140만 개의 상품을 실시간으로 판매 중인 필웨이는 코로나19 이후 외출이 어렵거나 명품 브랜드들의 갑작스러운 가격 인상이 있었을 당시에도 고객들의 변함없는 사랑을 받아왔다”며 “이번 루이비통 빈티지 가방 기획전이 고객의 가성비와 가심비 모두 만족시키는 기회로 다가갈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18년 노하우의 필웨이는 오픈 이래 10만 명의 셀러와 140만 개의 실시간 상품을 보유하며 업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국내 1위 온라인 명품거래 플랫폼이다. 정품 200% 직접보상 서비스 등 안심거래가 가능한 다양한 시스템을 구축해 국내 최다 회원 수인 160만여명을 확보하고 있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