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라이브 방송 플랫폼 팬더티비(TV), 6월 시그니처 랭킹전 이벤트 도입

실시간 라이브 방송 플랫폼 팬더티비(팬더TV)가 BJ를 위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고 발표했다.

6월15일(월)부터 ~20일(토) 까지 총6일간 시그니처 랭킹전 타이틀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팬더티비 이벤트 관계자는 "매달 이벤트를 준비함에 있어 BJ들에게 신선함과 환상적인 상품들을 전폭지원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어 "여러 컨텐츠를 하고 있는 신입 BJ가 많아 짐에따라, 다양한 방면으로 모든 BJ들에게 혜택을 줄수 있도록 기획중이다" 라고 추가적인 코멘트를 달았다.

담당자는 '시그니처 랭키전' 이벤트 기간 중 종합점수(시그니처하트+즐찾+추천)을 가장많이 받은 BJ에게 총 600만원에 상금을 지원하며 해당 BJ에게 방송아이템을 추가로 지급 한다고 발표 하였다. 또한 부분별 BJ로 소통BJ,여성BJ,춤BJ,섹시BJ,남성BJ,혼성BJ,신입BJ 등등 각 카테고리 마다 종합점수를 많이 받은 부분별 BJ들에게도 총 1100만원에 상금과 더불어 추가적으로 방송아이템까지 지급한다고 전달했다.

이벤 이벤트는 현재 팬더티비에서 오랫동한 활동하고 있는 BJ와 더불어 최근 신규로 들어오는 BJ까지 전부 혜택을 지원할수 있도록 기획하여 모든 BJ에게 동등한 기회를 주고 안정적으로 정착할 수 있는 수준의 이벤트로 팬더티비 뿐만 아닌 다른 스트리밍 사이트의 시청자 까지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

팬더티비 이벤트 담당자는 "이번 6월 이벤트에 보내주시는 관심에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 매달 모든 BJ와 열혈 시청자들에게 더더욱 많은 혜택을 전달할수 있도록 준비 중" 이라고 말했다.

팬더티비는. 대한민국 인터넷 방송 플랫폼의 선두주자로 트위치,아프리카티비,스타티비,비고라이브 등 여러 매체와 선의의 경쟁을 펼치고 있다. 팬더티비는 방송 심의를 준수한 다양하고 건전한 인터넷 방송 정착에 힘을 쏟고 있으며, 품질 높은 영상 서비스, 활발한 활동을 이어온 유명 BJ들의 전문성 있는 방송을 제공해 접근성이 높아 시청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 내고 있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