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8일 데뷔"…'놀면 뭐하니' 유재석X이효리X비, 혼성 댄스그룹 팀명 공모

[마이데일리 = 양유진 기자] '놀면 뭐하니?' 방송인 유재석, 가수 이효리, 비가 혼성 댄스그룹 명칭을 공모한다.

MBC '놀면 뭐하니?'는 2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여름을 뜨겁게 강타할 '레전드 옆에 레전드' 혼성그룹의 그룹명을 급구한다. 듣기만 해도 여름 분위기가 확 나면서 멤버들의 느낌을 살릴 수 있는 그룹명 아이디어를 댓글로 달아달라"라고 알렸다.

이와 함께 공개된 예고편에서 유재석, 이효리, 비는 오는 7월 18일 정식 데뷔를 앞두고 긴급 대책회의를 열었다. 대한민국 가요계 혼성그룹 기근 속, 댄스 혼성그룹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는 세 사람은 팀의 콘셉트와 메인보컬, 데뷔곡 주제 등을 놓고 이야기를 나눴다.

특히 유재석이 메인보컬을 두고 고심하자 이효리와 비는 "나도 어느정도 메인보컬을 할 수 있다", "내가 메인보컬을 할까"라며 자신감에 가득 찬 미소를 띄워 기대감을 높였다.

끝으로 유재석은 "그룹명을 많이 묻더라. 여름 분위기 확 나는 그룹명을 정해달라. 해내시리라 믿는다"라는 말로 예고편을 마무리 지었다.

한편 MBC '놀면 뭐하니?'는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된다.

[사진 = MBC '놀면 뭐하니?' 인스타그램]

양유진 기자 youjiny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