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최시원 "SNS 사칭 기부금 모금 주의, 1:1 채팅 요청 NO"

[마이데일리 = 김미리 기자] 슈퍼주니어 최시원이 자신을 사칭해 기부금을 모금하는 계정에 대해 주의를 당부했다.

최시원은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를 사칭해서 기부금을 모금하는 계정이 있다는 제보를 받았습니다. 주의하시길 바랍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또한 저는 기부와 관련하여 개인 계정으로 1:1 채팅을 요청하지 않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최시원을 사칭한 계정이 1:1 채팅을 통해 팬들에게 기부금을 요청하는 메시지들을 캡처한 사진을 공개했다.

한편 최시원이 속한 슈퍼주니어는 지난 31일 네이버 V LIVE로 생중계되는 슈퍼주니어의 신개념 온라인 유료 콘서트 'Beyond the SUPER SHOW'('비욘드 더 슈퍼쇼')를 통해 전 세계 음악 팬들을 만난 바 있다.

<최시원 글 전문>

어제의 축제의 여운이 가시기 전에 알려드려야 할 사실이 있어서요.

저를 사칭해서 기부금을 모금하는 계정이 있다는 제보를 받았습니다.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공식사이트 혹은 합법적 재단, 법의 테두리 내에 있는 비영리 단체에만 후원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저는 기부와 관련하여 개인 계정으로 1:1 채팅을 요청하지 않습니다.

@siwonchoiandfans 주의하세요!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김미리 기자 km8@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