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렌디뷰티, 여름 시즌 겨냥한 6월 스페셜 프로모션 오픈

프리미엄 홈케어 브랜드 세렌디뷰티(SERENDIBEAUTY)가 6월을 맞아 여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여름 햇살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는 '에센셜 울트라 선블록'과 함께 최고의 궁합을 자랑하는 메이크업 아이템 조합을 할인 판매하며, 바디 관리에 필수적인 이너 뷰티&바디 케어 제품, 더위에 지친 피부와 늘어난 모공을 관리해주는 스페셜 홈케어 스파클링 팩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세렌디뷰티 '에센셜 울트라 선블록'은 SPF50+, PA++++ 선크림으로, 유기자차와 무기자차 선크림의 장점만을 모은 혼합자차 선크림이다. 사계절용이지만, 가볍고 산뜻한 사용감으로 특히 여름에 더욱 사랑받는 자외선 차단제로, 메이크업이 밀리지 않아 여타 메이크업 제품들과도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여름철 필수템이다.

세렌디뷰티는 해당 선크림과 찰떡궁합인 메이크업 제품을 세트로 묶어 할인가로 기획했다. 민낯 메이크업을 원하는 소비자에게는 선블록과 함께 '블로썸 톤업크림'을, 빈틈없는 커버를 원하는 소비자에게는 선블록과 함께 '에센셜 실크 비비크림'을, 쿠션을 사용하는 소비자에게는 선블록으로 기초를 다진 후 사용할 수 있는 '퍼펙트 아쿠아 쿠션'과 '퍼펙트 커버 피팅 쿠션'을 각각 제안한다.

여름철 몸매 관리를 위한 바디 케어 제품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차가운 물에 타먹으며, 체형&붓기 관리를 할 수 있는 이너뷰티 제품인 '티톡스 로즈 베리'와 임상시험으로 확인된 피부 혈행, 붓기, 탄력 개선에 효과가 있는 촉촉 피부 유지템 '퓨어델라 부스팅 바디크림'을 최대 20% 할인가로 제공한다.

또한 높은 기온과 강한 햇빛에 지쳐가는 피부와 활성화된 땀샘과 피지샘 때문에 점점 늘어나는 모공을 관리하기 위한 스페셜 홈케어 아이템 스파클링 팩 역시 25%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세렌디뷰티 '여름 프로모션'은 6월 한 달간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사진 = 세렌디뷰티]

이석희 기자 young1997@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