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태주 "최근 유튜브 시작, 트롯 콘텐츠로 도전!" [MD동영상]

나태주(Na Taejoo) "최근 유튜브 시작, 트롯 콘텐츠로 도전!" [MD동영상] 1일 오전 서울 용산구 용산아이파크몰 팝콘 D스퀘어에서 진행된 웹드라마 '내 상사는 백만 유튜버'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가수 나태주가 유튜버 도전을 밝혔다. 이날 나태주는 "이제 본격적으로 유튜브를 시작해보려 한다. 트로트, 운동 등 관련한 콘텐츠를 생각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웹드라마 '내 상사는 백만 유튜버'는 지금껏 어디에서도 본 적 없었던 유니크한 커머스 드라마. 실제로 백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유튜버들이 주연 배우로 출연, 대기업 홍보팀의 직원이 되어 제품을 홍보하고 회사 매출을 올리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내용을 그린다. 오는 3일 유튜브 및 네이버TV 유니콘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1일 오전 서울 용산구 용산아이파크몰 팝콘 D스퀘어에서 진행된 웹드라마 '내 상사는 백만 유튜버'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가수 나태주가 유튜버 도전을 밝혔다.

이날 나태주는 "이제 본격적으로 유튜브를 시작해보려 한다. 트로트, 운동 등 관련한 콘텐츠를 생각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웹드라마 '내 상사는 백만 유튜버'는 지금껏 어디에서도 본 적 없었던 유니크한 커머스 드라마. 실제로 백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유튜버들이 주연 배우로 출연, 대기업 홍보팀의 직원이 되어 제품을 홍보하고 회사 매출을 올리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내용을 그린다. 오는 3일 유튜브 및 네이버TV 유니콘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사진 = 김성진 기자 ksjksj0829@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