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대를 알기 전에, 내 모습으로"…신예 이예은, 뮤지 신곡 뮤비서 호연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신인 배우 이예은이 가수 뮤지의 신곡 '그대를 알기 전에 내 모습으로'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눈도장을 찍었다.

'그대를 알기 전에 내 모습으로'는 헤어진 연인에 대한 그리움을 가득 담은 노래로, 감미로운 멜로디와 풍성한 스트링 사운드, 뮤지만의 담담하면서 섬세한 목소리와의 조화가 특징인 곡이다.

지난 24일 공개된 '그대를 알기 전에 내 모습으로' 뮤직비디오에서 이예은은 배우 신수항과 함께 달콤함부터 애잔함까지 다양한 상황의 감정이 담긴 연인 연기를 선보였다.

이예은은 한 연인이 사랑하는 순간부터 서로에 대한 감정이 식어 변화하며 헤어짐에 오기까지의 과정을 신인답지 않은 섬세한 연기로 그려내며 곡이 가진 느낌과 감성을 한층 더 높였다. 5분여의 짧은 시간이지만 대사 없이도 눈빛과 표정으로 상황에 따른 감정을 전달하는 표현력은 이예은의 행보가 기대되는 이유 중 하나다.

영화 '독전'에서 블랙머플러 역으로 출연하며 대역 없이 액션 연기를 선보였던 이예은은 케이블채널 OCN '실종느와르M', 영화 '그랜드파더' 등을 통해 주목 받는 신예다.

[사진 = 마다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승록 기자 rok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