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꼰대인턴' 한지은 "박해진·박기웅과 러브라인? 뭔가 있긴 있다" [MD동영상]

'꼰대인턴' 한지은(Han Jieun) "박해진(Park haejin)·박기웅(Park kiwoong)과 러브라인? 뭔가 있긴 있다" [MD동영상] 28일 오후 서울 성동구의 한 카페에서 진행된 MBC 수목드라마 '꼰대인턴'(극본 신소라 연출 남성우) 현장 공개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한 배우 한지은이 극 중 박해진, 박기웅과의 러브라인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날 한지은은 박해진, 박기웅과의 러브라인이 시작되는 것과 관련 "삼각관계에 관심을 가져주시는데, 본방사수를 해주셨으면 좋겠다"며 "이들 사이에서 계속 귀여울 수 있는 여러 가지의 모습들이 펼쳐질 예정이다. 방송으로 확인해달라"고 말을 아꼈다. 한편, MBC 수목드라마 '꼰대인턴'은 '꼰대'와 '요즘 것들'이 서로를 이해해 나가는 과정을 통해 마침내 어른으로 성장하는 우리 모두의 이야기를 밀도 있게 담아낸 코믹 오피스극이다. 매주 수, 목 밤 8시 55분 방송.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28일 오후 서울 성동구의 한 카페에서 진행된 MBC 수목드라마 '꼰대인턴'(극본 신소라 연출 남성우) 현장 공개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한 배우 한지은이 극 중 박해진, 박기웅과의 러브라인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날 한지은은 박해진, 박기웅과의 러브라인이 시작되는 것과 관련 "삼각관계에 관심을 가져주시는데, 본방사수를 해주셨으면 좋겠다"며 "이들 사이에서 계속 귀여울 수 있는 여러 가지의 모습들이 펼쳐질 예정이다. 방송으로 확인해달라"고 말을 아꼈다.

한편, MBC 수목드라마 '꼰대인턴'은 '꼰대'와 '요즘 것들'이 서로를 이해해 나가는 과정을 통해 마침내 어른으로 성장하는 우리 모두의 이야기를 밀도 있게 담아낸 코믹 오피스극이다. 매주 수, 목 밤 8시 55분 방송.

[사진 = 송일섭 기자 andlyu@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