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day' 마마무 문별, 오늘(29일) '門 OON' 발표→첫 단독 콘서트 개최

[마이데일리 = 권혜미 기자] 걸그룹 마마무의 멤버 문별이 리패키지 앨범을 발표한다.

문별은 오늘(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부재'가 포함된 '門OON : Repackage'를 발매하고, 솔로 아티스트로서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타이틀곡 '부재(Absence)'는 감성적인 피아노와 어쿠스틱 기타의 선율 위에 신스사운드가 위태로운 감정들을 고스란히 담아낸 곡이다. 함께하고 있는 시간에도 여전히 어두운 바닷속에 있는 것 같이 서로 다르게 흘러가는 마음의 시간을 원망하는 진솔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문별 역시 작사에 참여하며 신곡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와 함께 공개되는 '부재(Absence)' 퍼포먼스 비디오 속 문별은 노랫말에 담아낸 감정을 퍼포먼스 중점으로 표현, 아련한 모습부터 성숙해진 표정 연기까지 한층 섬세해진 새로운 모습을 만날 수 있다.

앞서 지난 2월 '달이 태양을 가릴 때 (Eclipse)' 활동 당시 제복과 밀리터리 룩에 각을 살린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면, 이번 신곡 '부재'를 통해서는 몸의 선을 살린 우아하고 부드러운 동작에 감성 퍼포먼스를 보여줄 예정이다.

또 오는 30일 문별은 데뷔 후 처음으로 솔로 콘서트 '門OON'을 개최한다. '문(門)'을 매개체로 공간의 다양한 변화를 교감하는 '온택트(On-Contact) 공연'으로, 신곡 '부재' 무대 최초 공개는 물론, 한 번도 공개하지 않았던 다양한 퍼포먼스와 라이브 무대를 만날 수 있다.

한편, 문별은 오늘 오후 6시 '門OON: Repackage'를 발표한 후, 다음 날인 30일 오후 7시에는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첫 단독 콘서트 '門OON'을 열고 팬들과 소통에 나선다.

[사진 = RBW 제공]

권혜미 기자 emily00a@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