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강열, 박지현과 풋풋한 놀이공원 데이트…달달 분위기 ('하트시그널3')

[마이데일리 = 양유진 기자] '하트시그널3' 김강열의 데이트 상대는 박지현이었다.

27일 밤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채널A '하트시그널3'에서는 두 번째 공식 데이트에 나선 입주자 8인의 모습이 그려졌다.

지난주 여자 입주자가 데이트 하고 싶은 남자 입주자 2명에게 영화 티켓을 전하는 데이트 미션이 주어진 가운데 천인우, 김강열, 임한결, 정의동, 김강열은 영화 예고편을 보며 추리에 열을 올렸다.

겨울비가 추적추적 내리는 날, 김강열과 박지현은 놀이공원에서 교복 데이트를 즐겼다. 김강열은 "나 지금 떨고 있는 것 같다. 장난 아니다.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 웃긴데 시선 처리가 안 된다"라며 어색함을 감추지 못했다.

식당에 가자며 김강열을 이끈 박지현은 놀이공원 벤치에 앉아 직접 준비한 도시락을 꺼냈다. 김강열은 "쉽게 할 수 없는 거다. 나한테는 좀 대단하다"라며 감탄사를 쏟아냈다.

박지현은 "초반에 남자 주인공 노아가 앨리를 놀이공원에서 처음 만났다. 남자가 앨리한테 반하는 장면이 있다"라며 영화 '노트북'을 선택한 이유를 설명했다.

[사진 = 채널A 방송 화면]

양유진 기자 youjiny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