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입자' 김무열 "다이어트위해 10분 만에 밥먹고 농구" [MD동영상]

'침입자' 김무열(Kim mooyeol) "다이어트위해 10분 만에 밥먹고 농구" [MD동영상] 27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강로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된 영화 '침입자'(감독 손원평) 언론시사회에 참석한 배우 김무열이 예민한 서진 캐릭터를 표현하기 위해 노력한 점을 밝혔다. '침입자'는 실종됐던 동생 유진이 25년 만에 집으로 돌아온 뒤 가족들이 조금씩 변해가고, 이를 이상하게 여긴 오빠 서진이 동생의 비밀을 쫓다 충격적 진실과 마주하게 되는 미스터리 스릴러로 국내 극장가 침체기를 깨고 오는 6월 4일 개봉한다.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27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강로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된 영화 '침입자'(감독 손원평) 언론시사회에 참석한 배우 김무열이 예민한 서진 캐릭터를 표현하기 위해 노력한 점을 밝혔다.

'침입자'는 실종됐던 동생 유진이 25년 만에 집으로 돌아온 뒤 가족들이 조금씩 변해가고, 이를 이상하게 여긴 오빠 서진이 동생의 비밀을 쫓다 충격적 진실과 마주하게 되는 미스터리 스릴러로 국내 극장가 침체기를 깨고 오는 6월 4일 개봉한다.

[사진 = 곽경훈 기자 kphoto@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