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입자' 송지효 "코로나19로 침체된 극장가, 활력 생겼으면" [MD동영상]

'침입자' 송지효(Song Jihyo) "코로나19로 침체된 극장가, 활력 생겼으면" [MD동영상] 27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강로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된 영화 '침입자'(감독 손원평) 언론시사회에 참석한 배우 송지효가 코로나19 사태로 침체된 시기에 개봉하는 소감을 이야기했다. 이날 송지효는 송지효는 "좋아졌다가, 나빠졌다가 하면서 불타고 있다. 대중문화가 많이 침체돼있다. 기분이 다운돼있을 때, 저희 영화가 좋은 재미가 되길 바란다. 저도 아까 영화를 보는데 굉장히 오랜만에 극장에서 영화를 본 느낌이다. 제일 중요한 건 안전이지만 오랜만에 극장에서 문화를 즐기고, 생활에 활력이 생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침입자'는 실종됐던 동생 유진이 25년 만에 집으로 돌아온 뒤 가족들이 조금씩 변해가고, 이를 이상하게 여긴 오빠 서진이 동생의 비밀을 쫓다 충격적 진실과 마주하게 되는 미스터리 스릴러로 국내 극장가 침체기를 깨고 오는 6월 4일 개봉한다.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27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강로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된 영화 '침입자'(감독 손원평) 언론시사회에 참석한 배우 송지효가 코로나19 사태로 침체된 시기에 개봉하는 소감을 이야기했다.

이날 송지효는 "좋아졌다가, 나빠졌다가 하면서 불타고 있다. 대중문화가 많이 침체돼있다. 기분이 다운돼있을 때, 저희 영화가 좋은 재미가 되길 바란다. 저도 아까 영화를 보는데 굉장히 오랜만에 극장에서 영화를 본 느낌이다. 제일 중요한 건 안전이지만 오랜만에 극장에서 문화를 즐기고, 생활에 활력이 생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침입자'는 실종됐던 동생 유진이 25년 만에 집으로 돌아온 뒤 가족들이 조금씩 변해가고, 이를 이상하게 여긴 오빠 서진이 동생의 비밀을 쫓다 충격적 진실과 마주하게 되는 미스터리 스릴러로 국내 극장가 침체기를 깨고 오는 6월 4일 개봉한다.

[사진 = 곽경훈 기자 kphoto@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