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하는 날' 홍자‧숙행‧정다경의 '미스터트롯' 픽은…"임영웅·이찬원·영탁"

[마이데일리 = 이예은 기자] 가수 홍자, 숙행, 정다경이 듀엣하고 싶은 종합편성채널 TV조선 '미스터트롯' 멤버들을 꼽았다.

최근 진행된 SBS FiL(에스비에스 필) 예능 프로그램 '외식하는 날' 촬영에서 숙행은 "만약에 '미스터트롯' 멤버들과 듀엣을 한다면 누구랑 하고 싶다"고 질문을 던졌다. 이에 홍자가 "사람들이 임영웅 씨와 하면 잘 어울릴 것 같다고 말을 해주시더라"라고 말하자, 정다경은 "나는 오히려 이찬원 씨를 이야기 하더라. 그래서 최근에 이찬원 씨랑 친해졌다"라고 답했다.

숙행은 "나는 배신할 수 없다. 이미 한 번 했는데 영탁이랑 또 해야 한다"라며 " '사랑의 벚꽃놀이'를 부른 적 있다. '벚꽃 엔딩'을 잡기 위한 트로트였다"라며 이어 "영탁이가 노래를 가지고 와서 듀엣 곡을 냈다. 뮤직비디오도 같이 찍었다. 둘이 녹음할 때 한 번에 끝냈다. 잘 맞는다고 하더라. 우리의 듀엣 파트너는 정해졌다. 우리끼리만"이라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급기야 숙행은 '미스터트롯' 멤버들에게 영상 편지를 통해 "우리 언제 한 번 만나자. 짝은 다 정해졌다"고 너스레를 덧붙였다.

27일 밤 9시 방송.

[사진 = SBS FiL 제공]

이예은 기자 9009055@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