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태관 "'미스터트롯' 출연 후 인기 실감…식당 가면 서비스 많이 나와" ('비스')

[마이데일리 = 양유진 기자] 트로트가수 강태관이 치솟는 인기를 증명했다.

26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는 트로트가수 황인선, 설하윤, 요요미, '미스터트롯' 출신 유닛 그룹 미스터T 멤버 황윤성, 이대원, 강태관, 김경민이 출연했다.

이날 미스터T를 프로듀싱한 히트메이커 조영수 작곡가가 스튜디오에 깜짝 등장했다. 그는 "미스터T 앨범 준비를 하고 있는데 기대도 되고 걱정도 돼서 왔다"고 입을 뗀 뒤 '뭐가 제일 걱정되냐'는 질문에 "재미 없을까봐"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MC 박나래가 "'미스터트롯'에서 미스터T 멤버로 탐났던 멤버가 있었냐"고 묻자 트로트가수 임영웅, 김수찬을 꼽으며 "두 친구가 왔으면 더 좋은 그림이지 않았을까"라고 이야기해 또 한번 폭소를 안겼다.

미스터T는 '미스터트롯' 출연 이후 달라진 인기를 실감하냐는 질문에 "그렇다"고 입을 모았다. 강태관은 "식당에 밥 먹으러 가면 서비스가 정말 많이 나온다", 이대원은 "건물주 어머니께서 집에 와서 밥을 먹으라고 한다. 만나기 무섭게 집 좀 오라고 한다"고 에피소드를 떠올렸다.

[사진 = MBC에브리원 방송 화면]

양유진 기자 youjiny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