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커힐호텔 인근에 고급주택 '빌라드그리움W' 분양

대표적으로 고급주택이 밀집된 서울 청담동, 구기동, 성북동은 VVIP들이 선호하는 지역으로 알려져 있다. 이런 고급주택은 저가의 빌라와는 달리 특정지역에 한정된 물량으로 공급되기 때문에 아파트에 뒤지지 않는 환금성에 독립단지로서의 보안성, 쾌적성까지 갖추어 자산가와 유명인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많은 문학인 및 경제인, 연예인들이 거주하고 있는 아치울의 고급 주택인 '빌라드그리움W'가 예술인마을에서 분양을 앞두고 있다.

빌라드그리움W가 위치한 아치울마을은 워커힐 호텔과 가깝고 아차산과 용마산, 한강에 둘러 싸이고 개울이 흐르는 아름다운 자연과 함께 사학자 이이화, 소설가 박완서, JYP의 박진영, 배우 박혜미, 가수 조성모 등 작가, 예술가들이 살았거나 현재도 거주하고 있는 마을이다.

이 곳에 고급주택 선두주자인 더프레임 종합건설이 대지면적 1,461㎡, 건축면적 744㎡, 연면적 3,590㎡, 지하1층~지상4층 규모로 고급주택 16세대가 분양을 한다.

전 세대의 남향 배치로 밝은 채광과 자연통풍으로 삶의 쾌적함을 강화했으며, 계약면적 기준 187㎡~281㎡를 분양하고 있으며, 모든 세대가 주방의 고려하여 수납공간을 대폭 확충함은 물론 서브키친을 마련해 입주민의 편리함을 더했고, 1층의 모든 세대는 개별정원에서 다양한 라이프 생활을 즐길 수 있게 구성했다.

설계와 더불어 시공도 최고급 자재를 사용했다. 독일 Poggenpdhl 주방시스템, Miele의 빌트인 가전으로 고기능성 편리하고 품격 높은 주방제품으로 시공, 드레스룸은 효율적인 수납과 우아함을 갖춘 이탈리아 제작된 ARAN제품으로 구성했다.

주방가구는 100년 전통의 세계적 명품 주방업체인 독일 포겐폴에서 제작 시공했으며 가전은 냉장고, 냉동고, 인덕션, 식기세척기, 와인냉장고, 오븐 등 그 성능과 제품, 디자인, 내구성 등 전 세계적으로 최고의 가전임이 입증된 밀레제품을 적용하였으며 그 중에서도 최고의 제품을 설치했다.

여기에 고품질 대리석 마감재와 높은 벽을 설치하여 주거공간의 웅장함과 입주민의 프라이빗을 철저히 보호하며 전 구간 최첨단 CCTV 설치와 특화된 영상보안 기술 및 감지기 설치, 24시간 경비인력 운영으로 인한 철저한 보안을 자랑하며 스마트폰으로 모든 시설을 제어함은 물론 완벽한 홈네트워크 시스템이 구축된다.

빌라드그리움W는 강남지역으로 15~30분, 잠실, 성수, 한남 등 서울 주요 지역 및 경기 동부권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또 광장동에 위치한 특급호텔 그랜드 워커힐, 그랜드 비스타 워커힐이 차량 5분 이내 거리로 호텔, 다이닝, 연회, 웰니스, 멤버쉬 휘트니스 등 여유로운 라이프스타일을 가까이서 즐길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빌라드그리움W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입주는 7월말 예정이다.

이석희 기자 young1997@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