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투쇼' 치타 "남자친구 ♥남연우에게 첫눈에 반해…날 유혹하는 줄 알았다"

[마이데일리 = 이예은 기자] 래퍼 겸 배우 치타가 남자친구인 남연우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26일 오후 방송된 SBS 파워FM 라디오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는 영화 '초미의 관심사'(감독 남연우)의 래퍼 겸 배우 치타(김은영)가 출연했다.

현재 '초미의 관심사' 감독인 남연우와 공개 열애 중인 치타는 연인으로 발전하게 된 과정에 대해 "첫눈에 반했다. 미팅하면서 '그러면 안 된다' 싶었는데 비집고 나오는 마음은 어떻게 안 되더라. 영화 찍기 전에 배우와 감독으로서 미팅을 가졌던 거다"라고 말하며 웃었다.

이어 "제가 느끼기엔 그 사람이 저를 유혹하면서 걸어오는 줄 알았다. 감독님도 저처럼 똑같이 느꼈다고 하더라"라며 "지금 라디오 듣고 있나. 보고 있나. 텔레파시로 느끼기엔 왠지 듣고 있는 거 같다"고 말하며 애교를 발사했다.

한편, '초미의 관심사'는 돈을 들고 튄 막내를 쫓기 위해 단 하루 손잡은 극과 극 모녀의 예측불허 추격전을 그린 영화로 배우 조민수, 치타가 모녀 호흡을 맞췄다. 27일 개봉한다.

[사진 = SBS 보이는 라디오 캡처화면]

이예은 기자 9009055@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