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학습 천재교과서 밀크티, 중학교 공부도 걱정 없이 체계적으로!

최근 중학생들 사이에서 온라인학습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줄어들지 않는 바이러스 감염 위험으로 집에서 학습을 하는 학생들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공부방법 역시 다양해지고 있다. 이 경우 어떠한 공부방법을 선택하더라도 계획적이고 체계적인 학습 관리가 필요하다.

이에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학습 밀크티 중학은 집에서 공부하더라도 체계적인 학습관리를 통해 중학교 공부를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밀크T중학의 가장 큰 장점은 사교육비 부담을 덜어 내는 동시에 원하는 공부를 마음껏 할 수 있다는 것이다. 중학교 공부와 수행평가, 시험대비 등의 중등내신성적 관리는 물론 자유학년제 대비를 통해 다채로운 중등인강 콘텐츠를 만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학습생이 체계적인 학습계획을 세우고 공부할 수 있도록 관리 선생님의 1대1 밀착관리도 이뤄진다. 개인 맞춤형 학습 계획을 수립하고 상담전화를 통해 각종 학습지원, 피드백이 이뤄진다. 여기에 학습생의 고민 해결에도 앞장선다.

이처럼 학부모들이 걱정할 틈 없이 완벽하게 관리 중인 스마트학습 밀크티 중학은 태블릿PC와 온라인을 통해 학습하는 것에 대한 불안을 덜어냈다. 철저하게 자기주도학습 습관 형성을 도와 공부가 즐겁도록 만들어주는 것이다.

실제 학습생 역시 “중등학원을 다닐 때보다 공부를 재미있게 하고 있다. 또 공부를 하면서 궁금한 점이 생기면 질문하기가 두려웠는데 밀크T로 자신감도 생겼다. 선생님들의 빠른 피드백과 우수한 강의는 부모님도 저도 모두 만족스럽다.”고 후기를 남기기도 했다.

이처럼 중학교 공부에 고민이 많은 학생이라면 스마트학습 천재교과서 밀크티중학을 추천한다. 현재 7일의 무료체험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