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투칸 아쿠아 슈즈 3종, 5월 판매량 130% 상승

칸투칸의 아쿠아 슈즈 일 평균 판매량이 크게 상승하며 여름 시즌 전망을 밝게 했다.

전반적인 소비 침체로 칸투칸의 아쿠아 슈즈 신제품도 매출 부진을 면치 못했다. 하지만 기온이 크게 오르면서 조금씩 매출이 회복세를 보이기 시작했으며, 이달 중순 들어서는 일 평균 판매량이 무려 130% 증가했다.

특히 KQKB70, FQKB78, FQJB78 3개 품번이 매출 상승을 이끌었다. 이에 칸투칸은 해당 제품 총 2만족을 리오더 발주하며 6, 7월 본격적인 핫썸머 시즌 대비에 나선다.

칸투칸 아쿠아 슈즈 매출은 ▲품질 ▲가격 ▲디자인 면에서 경쟁력을 갖췄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 가운데 KQKB70 레전드 아쿠아 트레킹화는 니트나 패브릭 소재로 제작된 샌들과는 다르게 어퍼 부분에 투톤 느낌의 합성가죽을 적용하여 내구성을 한단계 높였다. 또한, 아웃솔에 접지력과 내구성을 지닌 합성 고무창을 적용했으며, 바닥부 미드솔은 가볍고 충격 흡수 능력이 뛰어난 파이론을 적용해 지면으로부터 받는 충격을 완화해주어 발의 피로감을 덜어준다.

FQKB78 판지오 촘촘한 위빙 투톤 니트 슬립온은 양말과 유사한 착화감이 강점으로 전체적으로 적용된 니트의 촘촘한 통기 구멍을 통해 신발 속의 더운 습기를 외부로 배출하고, 외부의 공기가 유입되어 장시간 신발을 착용하거나 운동 시에도 쾌적한 착화감을 느낄 수 있다.

FQJB78 아쿠아러닝 2Z 슬립온 운동화는 일반적인 러닝화 보다 가벼운 229g(270mm 기준)의 초경량을 자랑한다. 특히 버건디, 민트, 라임 등 일반적인 신발에서 만나보기 어려운 컬러를 포함 총 6가지의 다양한 컬러로 선보인다. 활용도 높은 기본 4가지 컬러와 활동성이 느껴지는 믹스 컬러 모두 톤 다운된 색상으로 어느 옷과도 잘 어울린다.

[사진 설명 = 칸투칸 KQKB70 아쿠아 트레킹화]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