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식남녀' 강지영 "5년 만에 韓서 인사, 굉장히 의미 있다" 복귀 소감

[마이데일리 = 김미리 기자] 강지영이 한국 드라마 첫 주연을 맡아 5년 만에 국내에 복귀하게 된 소감을 전했다.

25일 오후 진행된 JTBC 새 월화드라마 ‘야식남녀’ 온라인 제작발표회에 송지원 감독과 배우 정일우, 강지영, 이학주가 참석했다.

이날 강지영은 “5년 만에 한국에서 인사드리게 되는 게 저한테도 굉장히 의미 있다. ‘야식남녀’라는 작품을 만나게 돼서 큰 행운인 것 같다”고 밝혔다.

이어 “한국에 작년에 돌아와서 작품 준비를 하면서 ‘야식남녀’라는 작품을 만나게 됐다. 대본을 읽고 나서 김아진 캐릭터에 큰 매력을 느꼈다. 제가 맡은 아진이라는 역할은 어떤 일이 있어도 쓰러지지 않고 다시 일어나는 강한 캐릭터인 것 같은데 그러면서 여린 부분도 있고 잘 먹고 잘 웃고 잘 울기도 하고 특유의 긍정 마인드로 다시 꿋꿋이 일어나는 매력을 느껴 하고 싶었다. 극 중에서 ‘야식남녀’라는 프로그램을 만들게 되는데 거기서 세 명의 캐릭터를 만나게 된다. ‘야식남녀’를 어떻게 꾸려가며 성장해가는지 기대해줬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야식남녀’는 야식 힐링 셰프 진성(정일우), 열혈 피디 아진(강지영), 잘나가는 천재 디자이너 태완(이학주)의 알고 보니 경로 이탈 삼각 로맨스를 그리며 25일 오후 9시 30분 첫방송 된다.

[사진 = JTBC 제공]

김미리 기자 km8@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