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병준 3경기 연속골' 수원FC, 아산에 5-0 대승

[마이데일리 = 김종국 기자]안병준이 3경기 연속골을 터트린 수원FC가 충남아산을 대파했다.

수원FC는 24일 오후 아산 이순신운동장에서 열린 하나원큐 K리그2 2020 3라운드에서 아산에 5-0으로 이겼다. 이날 경기 멀티골을 기록한 안병준은 올시즌 초반 3경기 연속골의 맹활약을 이어갔다. 수원FC는 2승1패를 기록하며 리그 3위로 올라섰다. 아산은 1무2패를 기록하게 됐다.

양팀의 맞대결에서 수원FC는 전반 22분 모재현이 선제골을 터트렸다. 모재현은 페널티지역 정면 외곽에서 오른발 슈팅으로 골망을 흔들었다. 이후 수원FC는 전반 40분 마사가 추가골을 기록했다. 안병준의 패스를 이어받은 마사는 드리블 돌파 후 페널티지역 정면에서 오른발 슈팅으로 골문을 갈랐다.

전반전을 앞서며 마친 수원FC는 후반 1분 안병준의 득점으로 일찌감치 승부에 쐐기를 박았다. 골키퍼 유현의 킥을 이어받은 안병준은 드리블 후 페널티지역에서 오른발 슈팅으로 골문을 갈랐다. 이후 수원FC는 후반 6분 안병준이 멀티골에 성공했다. 안병준은 페널티지역 오른쪽 외곽에서 오른발 대각선 슈팅으로 골망을 흔들었다. 수원FC는 후반 34분 다닐로가 득점행진에 가세했고 대승으로 경기를 마쳤다.

[사진 = 프로축구연맹 제공]

김종국 기자 calcio@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