룩스앤메이 코스메틱, 탄력과 주름개선을 위한 ‘프레스티지 라인’ 출시

‘클래시 뷰티 바이저’ 룩스앤메이 코스메틱이 외부 자극으로 약해진 피부 탄성을 끌어올려 탄탄하게 차오르게 하는 ‘링클 엑스퍼트 프레스티지 스킨케어’ 3종을 출시했다.

프레스티지 라인은 ‘알프스의 영원한 꽃’이라 불리는 ‘에델바이스’에 영감을 받아 개발된 제품이다. 에델바이스는 알프스를 포함한 유럽의 고산지역에서 스스로를 보호하기 위한 보호성분들을 만들어 극한의 생명력으로 자생하는 꽃이다. 룩스앤메이는 이러한 에델바이스의 효능을 ‘프레스티지 스킨케어’ 3종에 고스란히 담아냈다.

공통적으로 프레스티지 라인은 M.F(Micro Fluidizer) 테크놀로지를 접목했는데, 이는 입자의 구조와 조성을 Micro/Nano 단위의 미세 입자로 구성하기 위한 기술로 피부 친화적으로 유효 성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뿐만 아니라 피부층을 탄탄하고 빈틈없이 케어해 피부 컨디션 강화에 도움을 준다. 또한, 식물세포배양 테크놀로지를 이용하여 에델바이스의 식물세포(식물캘러스), 조직, 기관을 멸균상태에서 배양하여 추출하여 환경적인 요인으로부터 자유로움, 재현성, 친환경적 그리고 안정성을 확보하였다.

먼저 ‘안티-그래비티 링클 엑스퍼트 프레스티지 앰플’에는 강력한 수분 저장 시스템인 올세라마이드(All-Ceramide)가 함유되어 있어 건조하고 푸석한 피부에 진하고 밀도 있는 보습감을 더한다. 또한, 슈도알테로모나스발효추출물, 부활초(트루로즈오브예리코추출물), 동백나무꽃추출물 그리고 바다수선화(씨대퍼딜추출물)가 탄력 있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이어서 ‘안티-그래비티 링클 엑스퍼트 프레스티지 아이크림’은 3가지 콜라겐 콤플렉스와 동백나무꽃추출물이 함유되어 연약한 눈가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만들어준다. 또한, 아데노신 성분이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어 탄력있고 건강한 피부를 선사한다.

마지막으로 ‘안티-그래비티 링클 엑스퍼트 프레스티지 영양크림’은 울세라마이드 특허 성분과 8가지 히알루론산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를 오랫동안 촉촉하게 유지해준다. 또한, 피부 친화력이 우수한 아스타잔틴과 콜라겐, 부활초(트루로즈오브예리코추출물), 등의 고영양 성분이 푸석한 피부에 진한 영양을 주어 탄탄하게 차오르는 매끈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룩스앤메이 관계자는 “일교차가 큰 환절기에는 수분 감소, 피부 처짐, 탄력 저하가 쉽게 발생하기 때문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며 “연령대가 높아질수록 주름으로 인한 고민이 늘어 홈케어 제품에 신경을 쓰게 되는데, 룩스앤메이 프레스티지 라인은 그러한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켜줄 수 있는 제품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룩스앤메이의 ‘프레스티지 라인’은 ‘룩스앤메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사진=좌측부터 링클 엑스퍼트 프레스티지 크림-아이크림-앰플]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