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시크릿넘버 "활동 목표? 신인상+음원 차트인" [MD동영상]

'데뷔' 시크릿넘버(SECRET NUMBER) "활동 목표? 신인상+음원 차트인" [MD동영상] 걸그룹 시크릿넘버가 19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진행된 데뷔 싱글 'Who Dis?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이번 활동의 목표를 밝혔다. 이날 레아는 "건강하게 다치지 않고 활동했으면 좋겠고 팀으로 한 번뿐인 기회인 신인상 꼭 받고 싶다"고 말했고, 데니스는 "인기 차트에서 100위 안에 들었으면 좋겠다"고 기대했다. 한편, 시크릿넘버는 실력과 외모, 언어까지 두루 갖춘 4세대 실력파 글로벌 걸그룹을 표방한다. 데뷔 싱글 'Who Dis?'는 내 스타일대로 개성 있게 살자는 시크릿넘버의 자신감 넘치는 매력이 담겼다.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걸그룹 시크릿넘버가 19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진행된 데뷔 싱글 'Who Dis?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이번 활동의 목표를 밝혔다.

이날 레아는 "건강하게 다치지 않고 활동했으면 좋겠고 팀으로 한 번뿐인 기회인 신인상 꼭 받고 싶다"고 말했고, 데니스는 "인기 차트에서 100위 안에 들었으면 좋겠다"고 기대했다.

한편, 시크릿넘버는 실력과 외모, 언어까지 두루 갖춘 4세대 실력파 글로벌 걸그룹을 표방한다. 데뷔 싱글 'Who Dis?'는 내 스타일대로 개성 있게 살자는 시크릿넘버의 자신감 넘치는 매력이 담겼다.

[사진 = 한혁승 기자 hanfoto@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