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종업 "B.A.P 멤버들의 SNS와 문자 응원, 힘이 났다" [MD동영상]

문종업(Moon Jongup) "B.A.P 멤버들의 SNS와 문자 응원, 힘이 났다" [MD동영상] 가수 문종업이 7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진행된 첫 번째 싱글 앨범 'HEADACHE(헤드에이크)'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B.A.P 멤버들과의 우정을 자랑했다. 한편, 'HEADACHE'는 펑크 팝(Funk Pop) 장르 곡으로, 파워풀한 에너지와 감성을 담았다. 음악을 통해 '너'를 즐겁게 변화시키겠다는 가사는 문종업이 기존에 선보였던 음악 스타일과는 다른 따뜻한 느낌을 전할 예정이다.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가수 문종업이 7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진행된 첫 번째 싱글 앨범 'HEADACHE(헤드에이크)'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B.A.P 멤버들과의 우정을 자랑했다.

한편, 'HEADACHE'는 펑크 팝(Funk Pop) 장르 곡으로, 파워풀한 에너지와 감성을 담았다. 음악을 통해 '너'를 즐겁게 변화시키겠다는 가사는 문종업이 기존에 선보였던 음악 스타일과는 다른 따뜻한 느낌을 전할 예정이다.

[사진 = 한혁승 기자 hanfoto@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