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혼수선공' 정소민 "태인호는 분위기 메이커, 언니 같아" 웃음 [MD동영상]

'영혼수선공' 정소민 "태인호는 분위기 메이커, 언니 같아" 웃음 [MD동영상] 6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된 KBS 수목드라마 '영혼 수선공' (극본 이향희, 연출 유현기)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배우 정소민이 현장 분위기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날 정소민은 "태인호 선배와 같이 있으면 항상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하신다"며 "어떨 때는 언니 같다. 태인호 선배가 현장을 사랑하는 게 느껴진다. 다른데서는 안 그러실 것 같은데, 함께 있기만 해도 행복하다"고 말했다. 한편 '영혼수선공'은 마음이 아픈 사람을 '치료'하는 것이 아닌 '치유'하는 것이라고 믿는 정신의학과 의사들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로 신하균, 정소민, 태인호, 박예진 등이 출연한다. 6일 첫 방송 예정.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6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된 KBS 수목드라마 '영혼 수선공' (극본 이향희, 연출 유현기)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배우 정소민이 현장 분위기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날 정소민은 "태인호 선배와 같이 있으면 항상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하신다"며 "어떨 때는 언니 같다. 태인호 선배가 현장을 사랑하는 게 느껴진다. 다른데서는 안 그러실 것 같은데, 함께 있기만 해도 행복하다"고 말했다.

한편 '영혼수선공'은 마음이 아픈 사람을 '치료'하는 것이 아닌 '치유'하는 것이라고 믿는 정신의학과 의사들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로 신하균, 정소민, 태인호, 박예진 등이 출연한다. 6일 첫 방송 예정.

[사진, 영상 = KBS]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