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미스킨 라디언스 컬렉션, 이수경 꾸안꾸 데일리 기초제품 추천

주식회사 코미스킨의 라디언스 컬렉션 3종 제품이 라이프타임채널 ‘뷰티타임’을 통해 소개되며 소비자들 사이에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수경은 뷰티타임 프로그램에서 ‘꾸안꾸 외출준비 비법공개’를 주제로 코미스킨 라디언스 컬렉션을 선보였다. 평소 이수경의 맑고 탄력 있는 피부 비결과 함께 라디언스 컬렉션의 보습 및 미백효과가 눈길을 모았다.

코미스킨 라디언스 컬렉션은 코미스킨의 20여년 에스테틱 노하우와 연구개발을 거쳐 탄생한 라인이다. 아쿠아 콜라겐 라디언스 클렌징 폼과 라디언스 데일리 부스터, 유브이 프루프 라디언스 블룸 등 3종으로 구성된다.

아쿠아 콜라겐 라디언스 클렌징 폼은 수분 보습 크림에 사용되는 천연성분이 들어 있으며 세안만으로 피부 건강을 지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퀸즈 퍼펙트 드롭 ‘라디언스 데일리 부스터’는 비타민 A, B, C, D와 자연 유래성분의 항산화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유브이 프루프 라디언스 블룸은 SPF50+ PA++++ 등급의 자외선 차단제다.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으로 봄, 여름 시즌 야외활동 시 피부를 지켜준다.

업체 관계자는 “이수경의 간단한 꾸안꾸 외출준비 비법으로 라디언스 컬렉션이 공개돼 관련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며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소비자 트렌드에 발맞춰 이번 시즌 인기를 끌 전망”이라고 전했다.

코미스킨 라디언스 컬렉션은 공식몰은 물론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