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박효주X곽시양X이이경X하연주, 멤버들과 '불꽃 퀴즈' 대결

[마이데일리 = 권혜미 기자] SBS '런닝맨에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파 배우 박효주, 곽시양, 이이경, 하연주가 게스트로 출격한다.

오는 3일 방송되는 '런닝맨' 최근 진행된 녹화는 '퀴즈 최강자'를 가리는 특집으로 꾸며져 여러 작품에서 날카로운 지성을 뽐낸 배우들과의 불꽃 튀는 퀴즈 대결이 펼쳐졌다.

연예계 대표 형사 전문 배우 박효주는 남다른 포스로 등장하자마자 멤버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멤버들은 "진짜 형사 같다"를 외치며 가만히 있어도 뿜어져 나오는 카리스마에 감탄을 금치 못했다. 하지만 박효주는 예상과 달리 허당미 가득한 반전 매력을 발산하며 특급 활약을 펼쳤다.

배우 곽시양은 이광수와 함께 각자 형사와 범인 역할로 분해 이광수를 한 번에 제압하는 예능감 넘치는 깜짝 연기로 현장을 폭소케 했다. 최근 트로트 가수로 깜짝 변신한 배우 이이경은 코믹 댄스와 함께 트로트를 열창, 분위기를 한껏 달아오르게 했고, 멘사 회원인 배우 하연주는 지성미를 뽐내면서도 때로는 엉뚱한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또 이날 런닝맨은 '제1회 퀴즈 최강자전'을 개최해 자존심을 건 뜨거운 지식 대결을 진행했다. 하지만 전혀 예상치 못한 멤버들의 기상천외 답변들이 쏟아지면서 반전에 반전을 거듭한 '런닝맨'만의 역대급 퀴즈쇼가 탄생했다.

한편 명품 배우들의 특급 활약상과 불꽃 튀는 퀴즈 대결의 우승자는 누구일지, 3일 오후 5시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SBS 제공]

권혜미 기자 emily00a@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