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 해서웨이·제임스 맥어보이 ‘비커밍 제인’, 메인 포스터·예고편 공개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5월 봄과 함께 찾아온 따스한 로맨스 영화 ‘비커밍 제인’이 눈을 사로잡는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천재작가 제인 오스틴의 영원한 영감이 되어 준 단 하나의 로맨스를 담은 영화 ‘비커밍 제인’이 보기만해도 미소가 지어지는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햇살이 비추는 푸르른 숲속에서 꿈에 가득 찬 눈빛으로흔들림 없이 한 곳을 응시하고 있는제인의모습이 포착돼 이목을 집중시킨다.여기에 "제인 오스틴을 만든 단 하나의 로맨스"라는 카피는 ‘오만과 편견’ ‘에마’ 등을 통해 후대 로맨스 소설에 지대한 영향을 남긴 제인 오스틴의 실제 러브 스토리에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에서는 영국 햄프셔에서 작가를 꿈꾸는 '제인'이 '톰'을 만나 더 넓고 깊어진 관점으로 세상을 보게 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그녀의 영원한 뮤즈가 된 단 하나의 사랑"이라는 카피는 '제인'의 소설과 인생에큰 변화를 안겨준 '톰'과의 잊을 수 없는 아름다운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또한,"가질 수 있을까요?당신과 함께하는 삶"이라고 묻는 '제인'의 마지막 엔딩 대사를 통해 자신을 막아선 현실을 마주한 그녀가 꿈과 사랑을 지키기 위해 어떠한 선택을 하게 될지 예비 관객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비커밍 제인’은 개봉 당시 국내 관객들로부터 "애틋한 영화의 결정판"(822c***), "내 생애 최고의 영화 중 하나"(leer****), "깊은 여운이 남는 아름다운 영화"(ndz****), "두 배우의 연기가 빛났던 영화"(sdaw****)라며 극찬을 받았다.이와 함께해외 평단에서는 <비커밍 제인>을 두고 "헤어 나올 수 없는 설렘"(Seattle Times), "오래도록 가슴에 새겨질 영화"(Apollo Guide), "모두가 사랑에 빠질 수밖에 없었다"(USA Today)라며 호평을 전해 모든 로맨스의 시작이라 불릴 만큼 웰메이드 로맨스 영화임을 증명하고 있다.

눈부신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한 로맨스 영화 ‘비커밍 제인’은 다가오는 5월 21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사진 = 찬란]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