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스스 한혜연'이 감각적으로 소화한 테일러드 맛집 '문초이' 자켓[패션&셀럽]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패션 브랜드 ‘문초이(Moon Choi)’ 최문경 디자이너가 ‘슈스스’ 한혜연의 패션 감각을 극찬했다.

평소 신인 디자이너 브랜드를 발굴하여 소개하는 콘텐츠를 진행중인 한혜연은 자신의 유튜브채널, 슈스스TV에서 ‘문초이’를 테일러드 맛집으로 소개했다.

최문경 디자이너는 “한혜연은 문초이의 다양한 상품을 슈퍼스타 스타일리스트답게 멋스럽게 스타일링하여 착용하였으며, 세련된 스타일링과 다양한 시도를 보여주었다”고 했다.

이어 “테일러드를 기반으로 한 디자인을 선보이는 문초이의 시그니처 디테일 중 하나인 오버랩 카라 블레이저와 은은한 광택이 매력적인 에메랄드톤 새틴 드레스를 한혜연이 감각적으로 소화해냈다”고 전했다.

이어 “브라운톤 자켓은 오픈백 형태의 유니크한 디자인인데 그린톤 드레스를 함께 스타일링함으로써 유니크한 디자인을 더욱 부각시켰고, 브라운과 그린톤 컬러를 조화롭게 믹스매치한 점에서 다시 한번 슈퍼스타 스타일리스트의 진면목을 드러냈다”고 말했다.

한혜연이 착용한 문초이 제품은 SS20 제품으로 국내 온라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최문경 디자이너의 패션 브랜드 ‘문초이’는 올 여름 오픈 예정인 K패션 전문몰 'HAN Collection'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점에서 만날수 있다.

'HAN Collection'은 한국을 대표하는 200여명의 K패션 디자이너들이 참여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K패션 전문몰이며, 여성 캐주얼, 남성 컨템포러리, 스트릿 캐주얼, 슈즈, 핸드백 등 14개의 품목별 편집숍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사진 제공 = 문초이]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