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자인, 케이잡스와 ‘채용대행 서비스’ 업무협약 체결

▲케이잡스 박선용 부사장(좌), 뮤자인 이호걸 대표이사 (사진=뮤자인)

인재채용시스템 ‘M-HRS‘ 을 통한 채용대행 서비스 지원

디지털 아티스트 컴퍼니 뮤자인은 지난 10일, 고용서비스 전문기업 케이잡스와 채용대행 서비스 사업 분야 확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맺었다고 밝혔다.

케이잡스는 사람과 일자리, 사람과 기업을 이어주는 고용서비스 전문 기업으로 취업성공패키지, 집단상담프로그램, 청년내일채움공제, 대학일자리센터, 전직지원 컨설팅, 기업/학교교육 컨설팅 등 다양한 채용 관련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뮤자인과 케이잡스는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기업에서 필요로 하는 직원 모집·홍보 및 선발의 과정을 One-Stop으로 제공하는 서비스를 공동사업으로 추진하며, 뮤자인(musign)의 인재 채용시스템 (M-HRS)을 활용해 관리자 니즈에 따라 맞춤형 프로그램을 지원할 계획이다. 또한 회계, 재무 시스템과 다양한 데이터 연동 이슈를 유연하게 대응하고 개인정보에 대한 기술적인 조치사항을 반영하는 등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따라서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고유 역량을 바탕으로 직무능력 중심의 공정한 채용을 위한 사업을 추진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게 됐다.

(주)뮤자인 이호걸 대표는 “이번 업무협약으로 일자리 창출에 기여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숨어있는 원석을 발굴할 수 있도록 기업 맞춤형 고용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며 지원자에게도 긍정적인 결과로 이어지기를 희망한다“라고 말했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